피시방 스팀 다운로드

벨 브는 그것의 증기 서비스를 위한 어떤 판매 총계도 풀어 주지 않는다; 그것은 증기에 게임을 가진 회사에 게 서만 자료를 제공 한다, [266] [267] 벨 브를 가진 비공개 계약 때문에 허가 없이 풀어 놓을 수 없는. [268] [269] 그러나, stardock, 경쟁 플랫폼 임펄스의 이전 소유자, 그 2009의 증기로 추정 비디오 게임에 대 한 디지털 유통 시장의 70% 점유율을 했다. [270] 이른 2011에서, Forbes는 증기 판매가 50를 창설 했다는 것을 보고 했다-다운로드 한 PC 게임을 위한 US $4 십억 시장의 70% 및 증기는 소매에 30%와 비교 된 구입 가격의 70%의 게임 생산자에 게 총 한계를 제안 했다. [271] 증기의 성공은 DRM의 그것의 지원 때문에 약간 비판에 그리고 효과적인 전매 권 인을 위해 이끌어 냈다. [272] [273] 자유 소프트웨어 재단 설립자 리처드 스 톨이 문제에 대 한 발표가 스팀 리눅스에와 서 다음과 같은 논평; 그는 자사의 릴리스는 GNU/리눅스 입양은 Microsoft Windows 에서보다 더 나은 사용자를 떠나, 그는 하지만 그 문제는 증기가 무료 되지 않는 것에 대 한 비 윤리적인 있다는 것을 아무것도 보고 스트레스를 높일 수 있다고 supposes 소프트웨어와 GNU/Linux 배포판에 포함 하는 것은 사용자가 그 요점은 자유가 아니라는 것을 가르치고 따라서 자신의 목표는 소프트웨어의 자유에 대해 작동 합니다. [274] 스팀 greenlight가 단계적으로 되었고 6 월 2017에 직접 증기로 바뀝니다. [176] 스팀 다이렉트를 사용 하면, 스팀에 게임을 배포 하고자 하는 개발자 또는 발행인은 밸브에 대 한 적절 한 식별 및 세금 양식을 작성 한 후 게시 하려는 각 게임에 대해 recupable 응용 프로그램 요금을 지불 해야 합니다. 일단 적용 되 면 개발자는 밸브가 게임을 검토 하 여 “올바르게 구성 되었고 스토어 페이지에 제공 된 설명과 일치 하 고 악성 콘텐츠가 포함 되지 않았는지”를 확인 하는 기능을 제공 하기 위해 게임을 게시 하기 30 일 전에 기다려야 합니다. [176] 1 월 2015, 밸브 자체는 팀 포트리스 2와 dota 2를 포함 하 여 밸브 개발 게임의 기능을 유료로 사용자가 개발한 워크숍 콘텐츠를 제공 했습니다. $5700만 이상의 콘텐츠 제작자에 게 워크숍을 사용 하 여 지급 되 고. [148] [149] 벨 브는 개발자가 1 월 2015에 있는이 진보 된 특징을 사용 하는 허용 시작 했다; 개발자와 내용 발전기 둘 다은 이들 아이템의 판매의 이익을 함께 나눈다; 기능은 skyrim에 대 한 다양 한 개조로 시작, 4 월 2015에 살고 갔다. [148] [150] [151]이 기능은 몇 일 후 부정적인 사용자의 의견과 가격 및 저작권 오용 보고서를 다음과 뽑아 했다.

[152] [153] [154] 6 개월 후, 밸브는 그들이 여전히 미래에 이런 종류의 기능을 제공에 관심이 있었지만, 이러한 이전의 실수를 피하기 위해 구현을 검토 것 이라고 밝혔다. [155] 11 월 2015, 스팀 클라이언트는 게임 개발자가 매장 인터페이스를 통해 직접 판매를 위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 하는 기능으로 업데이 트 되었습니다, 녹이 기능을 사용 하는 첫 번째 게임 되 고. [156] [157] [158] 서비스에서 나쁜 배우 제거 이외에, 벨 브는 또한 서비스에 “가짜 게임” 및 그들의 오용의 충격을 감소 시키기 위하여 조치를 취하고.